HOME >NEWS >다이소·올영은 어떻게 1020세대 성지가 됐나

다이소·올영은 어떻게 1020세대 성지가 됐나

2024-11-27 19:40:13

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로 넷마블에프앤씨의 경영난이 꼽힌다.

한·일의 호의적 분위기는 기시다 후미오(岸田文雄) 일본 총리의 최근 발언에서도 감지된다.어제 한·일 양국은 도쿄에서 국장급이 만나 징용 문제 해법을 협의했다.

다이소·올영은 어떻게 1020세대 성지가 됐나

기시다 총리가 5월 히로시마에서 열리는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에 윤 대통령을 초청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도 들린다.일본이 한국에 가한 수출 규제를 해제하고.징용 문제 해법에 속도를 내면서 양국 관계를 다시 정상화할 모멘텀으로 살려 나가야 한다.

다이소·올영은 어떻게 1020세대 성지가 됐나

최대한 공감할 해법을 찾아내 이번 봄에는 한·일 관계의 꽃을 다시 피워내길 기대한다지난해 5월 검찰의 압수수색을 앞두고 해외로 도피한 지 8개월 만이다.

다이소·올영은 어떻게 1020세대 성지가 됐나

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

검은 돈이 기업과 정치권을 흔드는 일을 좌시할 수는 없다.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고통받는 인생들을 초대할 수 있었던 것은 예수 자신이 걸머진 멍에는 쉽고 짐은 가벼(마태 11장 28~30)웠기 때문이었으리.

영생을 놓고 나누는 해학의 백미 하나 더.우리가 넘어야 할 파고(波高)가 그 어느 때보다 거칠고 높기 때문이다.

길가에 죽은 개 한 마리가 널브러져 있었는데.한 번은 부자 청년이 예수를 찾아와 영생을 구했으나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고 나를 따르라는 가르침을 받들지 못하고 돌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