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 美 1월 고용 '서프라이즈' 상승 출발
인간의 몸은 거짓을 말하지 않는다.
전남 나주시에서 유명한 배는 2050년대부터 국내 재배 적지(適地)가 급격히 감소해 2090년대에는 거의 없어질 것으로 예측된다.농가 인구 고령화로 인한 생산성 저하도 한 원인이지만 기후 영향이 더 크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최근 폭염이 잦아 여름철 표층이 너무 달궈진 것도 한몫한다.● ‘동해안 오징어는 옛말 이젠 ‘방어가 대세 크게보기수산물이라고 다를 리 없다.다만 기존 주산지 농어민들은 시름이 깊을 수밖에 없다.
단감은 경남 창원 김해에서 중부 내륙으로 주산지가 점차 바뀌고 있다.‘제주 감귤 사라지나 크게보기지난달 경북 포항시의 ‘포항한라봉농장에서 진행한 한라봉 수확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가 한라봉을 따고 있다.
5도만 변해도 생태 특성에 큰 영향을 준다며 국내 해안의 경우 북태평양 고기압이 강화되고 구로시오·대마 난류 등에서 큰 변화가 있었다고 말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지난해 대구·경북 사과 재배 면적은 2만151ha(헥타르)로 30년 전인 1993년(3만6021ha)보다 44.처분 등으로 재산상 권리.
지자체에 기부하는 고향사랑기부제금액별 세액공제 혜택 받을 수 있어기부금 30% 상당의 답례품도 제공등본상 거주지 외 지자체에 기부 가능 김도훈 KB국민은행 WM투자솔루션부 세무전문위원Q.세금 공제도 받고 고향에 대해 기부도 할 수 있는 좋은 제도라고 생각한 A 씨는 더 자세한 절차를 알아보고자 한다.
사업자는 10만 원까지 전액 세액공제.온라인 절차가 어려운 사람은 지자체나 농협을 방문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